흰고양이 꿈 해몽이 궁금하다면~
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흰고양이 꿈 해몽이 궁금하다면~

by 워니어뭉 2020. 9. 29.
728x90
728x90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반려견, 반려묘에 대한

애정도도 아주 높다고 하는데요

가족이상인 사람도 있다고 해요

그래서 인지 고양이꿈에 대한 궁금증도

많이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오늘 포스팅은 고양이 꿈 해몽을 

찾아 보았어요

꿈속에서 상징하는 것 중에서

하얀색을 가지고 있다면 대부분

좋은쪽으로 많이 해석을 하더라구요

 

흰고양이와 눈이 마주쳤다면

좋은 기운으로 행운이 생기게 된다는

의미로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일들이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한다고 해요

 

흰고양이가 새끼를 낳았다면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흰고양이를 기르고 있었다면

자신이 소중하게 생각하는 사람들로

인해 행복을 느끼고 있다는 의미라고 해요

 

길에 버려진 흰고양이를 데리고 왔다면

자신에게 좋은 기회와 행복이 오게 됨을

의미한다고 해요

 

연인나 배우자가 흰고양이를 데려왔다면

연이나 배우자 즉 상대가 바람을

피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한다고 해요

 

 

흰고양이에게 물렸다면

연인이나 배우자가 다른 이성에게

관심을 가지고 눈을 돌리고 있다는 징조로

상대를 빼앗기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흰고양이가 죽었다면

예상치 못한 곳에서 사고가 생기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한다고 하니 주의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쓰다듬고 있었다면

자신이 누군가의 마음을 지배하고 

싶어하는 마음으로 자신의 관ㄹㅣ하에

두고 싶어 하는 마음을 나타낸것이라고

해요

 

고양이에게 쫓겼다면

연인에 대한 불만이 쌓여 있어

싸우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고양이가 높은 곳으로 올라갔다면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좋은 성과를

얻게 되거나 회사에서 승진을 하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키우던 고양이가 집을 나갔다면

현실에서 자신에게 손실이 생기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데

소지품을 잃어버리게 되거나 함께

하던 지궝니 그만두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고양이가 생선을 물어갔다면

도둑이 들어 경제적 손실이 생기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고양이가 닭을 공격했거나 닭장을
지키고 있었다면

누군가 자신에게 해를 끼치게 될수도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손실의 위험이

있다고 하니 주의하는 것이 좋다고 해요

 

 

고양이가 자신을 따라 오고 있었다면

하는 사업이 있다면 도움이 되는 귀인을

만나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고 미혼이라면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따라오는 고양이가 집까지 왔다면

모든일이 다 잘 풀리게 될 것이라는

좋은 길몽으로 해석이 된다고 해요

 

고양이가 쥐를 따라다니면 잡았다면

재물이 들어오게 되거나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가 잘 마무리 되게나 소송 중인

사건이 있다며 승소하게 될 수도 있다고 해요

또한 빌려주고 받지 못했던 돈이 있다면

받게 될 수도 있다고 하네요

 

검은고양이 꿈을 꾸었다면

흉몽으로 모든일에 주의하는 것이

좋다고 해요

꿈속에 나온 검은고양이가 자신을보고

도망을 갔다면 다행히도 나쁜일은

피할 수도 있다고 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