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이무는꿈 다양한 의미!
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뱀이무는꿈 다양한 의미!

by 워니어뭉 2020. 9. 21.
728x90

파충류 종류는 이상하게도 별로 좋아하게

되지 않는것 같은데요 이유는 생김새가 

아무래도 호감은 가지 않아서 인것 같아요

의외로 좋아하시는분들이 있기는 하지만

소수라고 봐야 되겠죠!!

이런 파충류 중에서도 뱀은 보기만해도

소름이 돋는데 꿈속에 나와서 물기까지

했다면 무서울것 같아요

뱀이무는꿈이 주는 꿈속의미는 무엇인지

찾아 보았어요

 

뱀이 주는 상징적인 의미는 다양한데요

권력이나 명예, 지혜, 태몽등등 여러가지로

다양한 의미들이 있습니다.

 

뱀에게 물려서 피가났다

길몽으로 해석을 합니다

피를 보거나 흘리는 것은 재물운이

좋아진다는 의미가 있는데 뱀에게 물려

피가 많이 났다면 행운의 의미가 있다고 해요

 

자신이 뱀에 물렸다면

좋은 소식이 들려옴을 의미합니다

예상하지 못했던 일들이 잘 풀리면서

금전적으로도 좋아지게 되고 취업을 준비

하고 있던 분들이라면 좋은 일자리를 얻게

됨을 의미해요 결혼을 한사람이라면

태몽으로 해석하기도 합니다

뱀이 타인을 무는것을 보았다면

꿈속에서 물린사람이 주변에 아는 

사람이라면 살짝 언질을 해주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그사람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될 수도 있다고

주의하라는 말을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나쁜일이 생기지 않는다면

좋겠지만 혹시나 모를 일에 대비하여

조심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뱀이 자신에게 달려들었다면

생각만해도 끔찍하고 무서운데요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모를까 왠만하면

싫어하니 꿈이라도 무서울것 같아요

달려들었다고 해서 무섭다고 나쁜의미가

있는 것은 아니라 오히려 좋은기운이

오고 있다는 의미가 있고 달려드는 뱀을

피해서 도망을 갔다면 반대로 다가오는

행운을 놓치게 되는 것이라고 하니

이런 의미를 꿈속에선 알수가 없으니

대처를 하지 못 하겠죠!! 의미를 알고

피하고 싶어도 피하지 않을 수 없으니

이것 또한 운의 흐름이지 않을까요

독사에게 물려서 죽게되었다면

현재 자신이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심리적으로

압박을 받고 있다든지.. 

 

내집으로 뱀이 기어들어왔다면

집안에 큰경사가 생기게 됨을

의미한다고 해요

 

아주 큰뱀이 자신의 몸을 꽉 휘감았다면

권력을 나타낸다고 해요

자신의 주변사람으로 부터 존경을 받는

대상이 되거나 지위가 높아지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내몸을 감은 뱀이 몸을 풀면

꽉 휘감은 의미와 반대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해요

금전적인 손실이 생기게 되거나

자신의 명예나 지위를 잃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뱀을 발로 밟아서 죽였다면

임산부가 꾸었다면 유산이 될 수도

있으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고

불길한 징조로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고 실패하거나 사고를 겪게 될수도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자신의 키보다 아주 큰도마뱀을 보았다면

뱀의 크기가 클수록 좋은 의미라고 하는데요

진행 중이던 일이나 준비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좋은 성과를 가지고 오게 되어 크게 주목 받게

되거나 성공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해요

 

 

작은 뱀들이 득실거리고 있었다면

많은양의 작은 뱀들이 우글우글 득실

거리고 있었다면 태몽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해요 아이가 태어나면 장차

리더쉽이 강한 사람으로 오너가 될것을

의미하고 뱀의 수가 많을 수록 아랫사람이

많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뱀에게 물려 고통스럽게 독을 짜고 있다면

횡재수가 있을 수도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꿈속에서는 고통스럽고 무서운데 오히려

현실에서는 좋은의미가 있어서 다행이네요

 

뱀은 잡아 먹었다면

건강이 좋지 않았다면 회복을 하게 되고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게 된다고 해요

만약 토막을 내어 먹었다면 토막낸 만큼

많은 성과를 얻게 됨을 의미한다고 해요

 

뱀을 잡았다면

반반의 의미가 있다고 하는데요

좋은 의미로는 생명력과 치유력을 의미하고

나쁘게는 파멸을 상징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잡았다가 놓치게 된다면 재물의 손실이 

생기게 될 수도 있으나

황금색의 뱀이나 갈색뱀을 잡았다면

아주 큰 재물을 얻게 됨을 의미한다고 해요

여기까지 뱀이무는꿈에 대한 해몽을 

찾아 보았어요 마지막 뱀을 잡는것은

의미적으로 알아두라는 것으로 써보았습니다

늘 맹신하기 보다는 조심하고 주의하자

재미로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