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봉투받는꿈 줍거나 주거나 의미는?
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돈봉투받는꿈 줍거나 주거나 의미는?

by 워니어뭉 2020. 10. 13.
728x90
728x90

기분좋은 의미라면 정말 하루가

신나는 날이 될것 같은 꿈인데요

 

좋은 의도로 주거나 돈봉투를 받는것은

길한 해석의 의미가 있지만

불순한 의도로 돈봉투받게 되었다면

즉 뇌물같은!! 흉하다고 해요

 

 

 

상황에 따른 돈봉투받는꿈 알아봐요

 

돈 봉투를 받았다면

자신에게 좋은 일이 생기게 될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전혀 기대하지 않았던

일에서 좋은 소식을 듣게 되거나 뜻밖의

재물을 얻게 될 수도 있다고 해요

또는 직장에서 승진을 하게 될 수도 있다는

의미가 있다고 해요

또는 새로운 집을 구입하게 되거나

새사업을 구상하게 될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돈 봉투를 주웠다면

횡재수!! 생각지 못한 많은 재물을 얻게

되어 크게 부자가 될 수도 있다는 의미

이루어지지 않더라도 이런 뜻이 있다면

정말 좋은 하루 보낼것 같아요

 

 

아는 사람이 돈봉투를 주었다면

뜻하지 않은 큰돈을 지출하게 되거나

현실에서 자신의 주변이 혼란스러움을

의미한다고 해요

 

집안어른께 돈 봉투를 받았다면

집안이 화목해지고 자신이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들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한다고 해요

 

조상님께 받았다면

가족들이나 자신에게 행운이 찾아오고

가정이 안정되고 풍요롭게 화목한 생활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돈다발 가득한 가방을 주웠다면

재물운이 좋아지게 됨을 의미하고

예상하지 못 했던 돈을 얻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부모님께 돈을 받았다면

자신의 일 중에서 중요한 목표를 가진

것이 있다면 달성하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돈뭉치를 받았다면

사업에 도움이 되는 조력자나 동업자의

도움으로 사업의 큰 성과를 얻게 되어

큰재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한다고 해요

 

수표를 받았다면

모르는 사람에게 수표를 받았다면

비리나 구설수에 휘말리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한다고 해요

 

 

 

 

지폐를 받았다면

깨끗한 지폐일수록 더 좋은 의미가

있다고 해요 취업을 준비하고 있다면

취직이 될 수도 있고 시험 합격등으로

돈을 벌게 될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동전을 받았다면

동전이 의미하는 것은 근심과 걱정이라고

해요 다른사람에게 동전을 받은것은

자신이 싫어하는 일을 하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봉투를 받았는데 아무것도 없었다면

현실에서 암시하는 것은 무엇인가가

채워진다는 의미로 사업이 잘 풀리지 

않고 있다면 조만간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하고 직장에서도 곧 좋은 성과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돈봉투 속의 돈을 세었다면

손해를 보거나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길거리에서 돈을 주웠다면

부동산이나 재테크에 투자를 하게 되면

성공하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지폐를 다발로 받았다면

조력자나 지인의 도움을 받아

사업이 번창하게 되고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 받을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한다고 해요

 

빌려준 돈을 받았다면

뜻하지 않게 좋은 일 생기게 되고

일이 순조롭게 풀리게 됨을 의미한다고 해요

 

하늘에서 돈이 쏟아진다면

횡재수!! 복권사러 가야한다고 해요

금전적인 운이 상승하게 됨을 의미하고

계약이 성사되거나 사업이 잘 됨을

의미한다고 해요

 

 

 

 

 

새롭게 발행된 돈을 받았다면

학생이라면 합격을 의미하고

취업을 준비한다면 직장을 얻게 됨을

의미한다고 해요

 

회사에서 보너스를 받았다면

사업이 번창하고 목돈이 생기게 될

일이 많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한다고 해요

 

거지에게 돈을 주었다면

자신이 가지고 있던 근심, 걱정거리가

사라질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다른사람과 돈을 주고 받았다면

평소에 소망하던일이 이루어지게되고

사업이나 직장에서 계약을 하게되는 

일이 생기거나 사인을 받게 된다는 

의미가 있다고 해요

 

 

 

 

 

도박으로 큰 돈을 땄다면

열심히 노력하여 큰일을 성취하게 되거나

많은 재물을 얻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조금은 의외의 의미가 담겨 있네요^^

 

가족과 함께 돈을 나누었다면

재산이 줄어들게 되거나 가족간의 불화

가세가 기울어 질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돈을 빼앗겼다면

대인관계에 있어 문제가 생기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주변사람과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좋다고 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