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줄꿈해몽 거미줄의 의미는??
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거미줄꿈해몽 거미줄의 의미는??

by 워니어뭉 2020. 9. 1.
728x90

거미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1인이지만

원래 해몽으로는 길몽으로 많이 해석을

하는 거미인데요 그렇다면 거미줄꿈해몽은

어떻게 해석이 되는지 찾아 보았어요

 

예전에 장사를 할때 함께 일하시던분이

아침 가게 오픈전에 거미가 거미줄을 치고

있길래 치울려고 하는데 죽이지 말고 잘

치우라고 하더라구요 오늘 장사 잘 되겠다

면서 오픈을 시작했던 기억이 있었어요

 

아무것도 모른채 찝찝하게 그냥 죽여버렸다면

뒤늦게 장사집에 거미가 집을 지으면 좋다는것을

알게되어서 찝찝함이 남아 있었을것 같더라구요

 

이제는 알았으니 집에 거미가 들어와도

고이 모셔서 밖으로 내보고 있답니다 ㅎㅎ

 

꿈속에서 보는 해석은 여러가지로 나뉘게

되지만 상황과 장소에 따라 해석이 됩니다

 


- 거미줄이 몸에 감겨있었거나 붙었다면

꿈속에서 거미줄이 몸에 칭칭감겨 있다면

그때의 상황이 얼마나 답답하고 힘든상황

일까요 현실에서도 힘든상황이 생기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해요

누군가에게 괴롭힘을 당하게 되거나 억압당하게

되는 일이 생길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 발이 거미줄에 걸렸다면

건강의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평소 건강관리에 신경을 좀 더 쓰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몸에 감긴 거미줄을 걷어냈다면

깨끗하게 다 걷어내었다면 잘 풀리지 

않았던 일이 풀리게 됨을 의미하고

걷어내고 말거나 제대로 걷어 내지 못한

상황이라면 근심걱정이 생기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 거미줄에 걸려있는 벌레를 구해주었다면

주변에 어려움에 처했거나 나쁜 모함이나 계략에

빠질 수 있는 상황을 잘 대처할 수 있게 돕게

되거나 또는 자신이 부동산이나 새로운일을

시작하게 될 경우라면 사기성은 없는지 사전에

잘 알아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의미가 있어요

 

 

 

- 거미줄이 여러곳에 엉켜 있었다면

현실에서는 사업이나 계획하는 일이 있다면

계획성 없이 혼란스럽게 진행이 되고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 거미줄에 매달려 움츠려있는 거미를 보았다면

주위에 자신을 힘들게 할 일을 꾸미고 있는

사람이 있을 수도 있다는 의미가 있어요

누구가 자신을 예의주시하고 나쁜 음모를

꾸미고 일을 수도 있으니 잘 살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내집에 거미줄로 가득찼다면

아주 나쁜 흉몽으로 재산상의 손실이 생기게 되거나

인간관계 또한 문제가 생기게 될 수도 있으며

건강상의 문제도 있을 수 있다고 하니 맹신하지

않더라도 주의를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은 해석이

인것 같아요

 

 

 

- 집안의 천장에 거미줄과 먼지가 지저분하게 있었다면

거미줄은 거미의 사냥수단으로 집안에 있것은 흉조를

의미하고 건강이 나빠질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 거미줄에 발이 걸렸다면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라는 의미라고 해요

 


여기까지 거미줄꿈해몽에 대해서 몇가지

알아보았는데요 아직 거미에 대한 해몽을

포스팅하지 않았지만 곧 할 예정이에요

거미줄꿈해몽은 대체적으로 나쁜의미가

많아서 글을 쓰는동안 저도 찝찝함이 있네요

 

해몽은 맹신하지 않더라도 만약 자신의 상황과

비슷하다면 좋은일은 웃으며 보내고 나쁜의미라면

조금은 주의하시는 것이 혹시 모를일이 생기더라도

후회를 덜하게 될 것 같아요

 

맹신은 정신건강에 해롭습니다^^

 

곧 거미에 대한 내용으로 다시 포스팅 할께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