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쌀밥 꿈해몽 어떤 의미인가?
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흰쌀밥 꿈해몽 어떤 의미인가?

by 워니어뭉 2020. 9. 9.
728x90

오늘 포스팅 주제는 흰쌀밥 꿈해몽으로

하려고 하는데요 꿈에서 먹는 장면이 

나올때 잇님들은 어떻게 하시는 편인가요??

맛있게 먹나요??

 

흰쌀밥 꿈해몽도 길몽과 흉몽 아주 다양한

의미들이 담겨져 있더라구요

많은 내용은 아니지만 상황별로 흰쌀밥 꿈해몽

정리해 보도록 할께요

- 김이 모락모락 방금한 따뜻한 흰쌀밥을 먹었다면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된다고 하는데요

모든일이 순조롭게 잘 흘러가게 되고 건강도

좋아진다는 의미가 있어요

현실에서도 그런 말이 있죠 '밥이보약'

그만큼 밥을 잘 챙겨 먹으면 건강은 따라 온다는

말인것 같네요

 

- 밥상위에 금수저가 놓여 있는 내용

생각지 못한 뜻밖의 재물을 얻게 된다는

의미가 있는데요 회사에서 승진을 하게 된다든지

선거 당선, 집안의 좋은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 누군가와 함께 나란히 앉아 식사를 했다면

결혼을 생각하거나 준비중이시라면 혼사가

성사 되거나 새로운 일을 하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 흰쌀밥을 아주 맛있게 먹었다면

연인이나 부부사이가 더욱 더 돈독

해지게 되고 재물도 풍성해지게 됨을

의미한다고 해요

 

- 수북하게 (고봉밥) 담긴 밥을 보았다면

현재 진행중인 일이 있다면 순조롭게

잘진행이 되고 사업도 잘 된다는 의미가

있다고 해요

 

- 집안에 돌아가신 할아버지. 할머니 . 부모님

중 어떤분과 함께 식사를 했다면

돌아가신분과 함께 맛있게 밥을 먹는 것은

좋은일이 생기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 밥, 요리를 하고 있었다면

음식을 조리하는 과정 밥을 차리는 과정은

현실에서 준비중인 일이 있다면 기회가 찾아와

잘 풀리게 됨을 암시하고 평소 소망하던일이

잘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 보리밥을 먹고 있다면

현실에서 하고자 하는 일에 대한

진행이 잘 풀리지 않을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시험/ 승진/ 취직 등의 결과가 좋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낙심하지 마시고

끝까지 화이팅!!

- 잡곡밥을 먹는 꿈이였다면

잡곡은 여러가지가 섞여 있는 만큼

그 의미 또한 여러가지로 섞여 있다고 하는데요

좋은일이 될 수도 있고 나쁜일이 될 수도 있으니

좋은일은 기쁘게 받아 들이면 되지만

나쁜일은 예고 없이 찾아오니 주의를 해야 겠다는

마음을 가지시면 될 것 같아요

 

 

- 까맣게 탄밥을 먹었다면

탄음식은 몸에 해롭다는 거 알고 계시죠

꿈해몽도 좋지는 않은데요 건강상의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신경을 써서 건강검진을 잘

챙겨서 미리미리 예방하시거나 조기치료를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 덜익은 밥을 먹었다면

현실에서는 평소 계획하고 있던 일이

생각만큼 잘 풀리지 않아 조급함을 가지게

되어 그로 인해 사고가 생길 수 있다고 해요

그러니 조급함을 가지기 보다 조금의 여유를

가지고 앞으로의 일을 좀 더 꼼꼼하게 챙겨보시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아요

 

- 식은밥 음식을 먹었다면

생활의 어려움이 생기게 되거나

건강상의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해요

 

- 혼자서 밥을 먹고 있다면 (혼밥 요즘은 흔하죠!)

인간관계의 문제로 인해 사람을 잃게 됨고

혼자가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늘 말과 행동은 조심하는 것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 밥을 먹고 체했다면

건강을 조심하라는 의미가 있다고 해요

평소 좋지 않은 곳이 있었다면 하루라도

빨리 병원을 가서 진료를 받는 것이 좋을거

같아요 병원에 다니게 될 일이 많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기도 한다고 해요

 

- 오곡밥을 먹었다면

지병이 있거나 여러가지 병들이 한번에

오게 될 수도 있다고 해요 합병증이

생길 수도 있다고 하니 주의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꿈이라는게 참 신기하기도 하면서

어쩔때는 허망함 까지 주기도 하는것

같은데요 꿈해몽은 맹신하지 않는 것이

필자의 생각으로 정신건강에 좋은것 같아요

그것만 신경쓰다보면 좋은 일이 생기게 된다고

하더라도 은근히 정신적 스트레스가 생기는 것

같더라구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