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팽이꿈해몽 길몽, 흉몽?? 알아보자
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달팽이꿈해몽 길몽, 흉몽?? 알아보자

by 워니어뭉 2020. 9. 3.
728x90

어제 태풍 마이삭 무사히 잘 넘기셨나요??

새벽잠 못 자고 창틀로 비바람에 넘쳐들어온

빗물 닦아내느라 밤잠을 설쳤네요

정말 창틀이 곧 뜯겨 나갈것 같은 순간적인

돌풍에 진땀흘린 날이였어요

다행히도 물넘침 말고는 큰피해없이 넘겨

다행이라 생각했는데 주말에 또 10호 태풍이

온다고 하죠 ㅠㅠ 정말 연달아서 왜이런지

안그래도 코로나 때문에 전국민이 힘든상황인데

태풍피해로 정말 숨돌리 틈이 없는것 같아요

그래도 모두 힘내시고 이번 10호 태풍대비

잘 하셔서 큰피해는 없었으면 좋겠어요

 

비가와서인지 바람때문에 숨어 있던

민달팽이들이 아파트 놀이터에 많이

나왔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꿈해몽은

달팽이꿈해몽을 알아보았답니다..

험한길을 가고 있는 달팽이를 보았다면

사업의 어려움이 생기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험한길 만큼 현실에서도

어려움을 암시한다고 하니 주의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은 해몽이에요

 

 

내몸에 달팽이가 붙어 있었다면

좋을지 나쁠지는 모르겠지만

이성으로 부터의 유혹에 넘어가게

됨을 암시하는 것이라고 해요

느리게 기어가고 있는 큰달팽이를 잡았다면

운세의 흐름이 좋아짐을 나타낸다고 해요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있다면

크게 성공하게 됨을 의미하고 경제적으로

풍요로워짐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또한 자신을 따르던 사람이 있다면

그들이 자신을 굳게 신뢰하게 됨을 의미

하기도 한다고 해요

 

달팽이를 실수로 밟았다면

자신의 경솔한 행동으로 인해

다른사람에게 피해를 주게 되는

일이 생경 죄책감을 느끼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뒤늦께라도 실수이거나 잘못된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면 꼭 사과하고 반성하는

자세는 가지는 것이 좋겠죠!!

 

달팽이를 잡았다면

재물이 들어오게 되거나 자심의 작품등을

발표하게 될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좋은해석을 가진 내용이에요

결혼한 여성이라면 태몽으로 보기도 한다고

합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달팽이를 먹었다면

예상하지 못한 재물이 들어고게 됨을

의미한다고 해요 복권이라도 사야 되나요!!

 

 

기어다니는 달팽이를 주웠다면

사업이 크게 번창하게 되어 재물을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해요

 

 

내가방 가득 달팽이가 있었다면

재물운이 상승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해요

경제적으로 여유로운 생활을 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달팽이를 죽였다면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다는 암시로

예상치 못한 문제로 실수가 생기게 

되거나 말을하거나 행동등을 조심하는것이

좋을 것 같아요

나무위로 오르고 있는 달팽이를 보았다면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난관에 부딪히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고 일의 어려움으로 인해

많은 걱정거리가 생길 수도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높은곳으로 힘들게 오르고 있는 달팽이를 보았다면

무언가로 인해 하고 있는 일이 부진을 겪게

될 수도 있거나 승진이 예상보다 늦어지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접시에 달팽이가 많이 있었다면

재물운과 금전움이 상승함을 의미하고

풍요로운 삶을 누리게 됨을 의미한다고 해요

 

달팽이를 잡아 먹었다면

현실에서 진행중인 일에 대한 차질이 생기게

되거나 손실이 생기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

한다고 해요

 

새하얀 달팽이를 보았다면

하얀 달팽이는 귀하기도 하지만 깨끗하고

순수함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느리게 가는

달팽이 처럼 빠르게 이루어지기 보다 늦더라도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민달팽이를 잡아 먹었다면

자신의 주변환경이 불안정해지고

재물의 손실이 생기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

하는 것이라고 해요

 

달팽이를 발로 밟아 죽였다면

애정운이나 연애운이 나빠지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한다고 해요 또한 이성과의 문제로

다른사람에게 비난을 받에 될 수도 있으니

연인이 있다면 행동에 주의 하시는 것이 좋을것

같아요

 


여기까지 달팽이꿈해몽에 대해서

알아 보았는데요 달팽이꿈해몽 중에서

살아있을 것을 잡았거나 가득담긴것을 보거나

담겨있었다면 운이 상승하는 쪽의 의미가 

많이 있었고 반대로 죽이거나 죽었거나 하는것은

운이 하락한는 쪽의 의미가 많이 있는것 같아요

 

늘 해몽 포스팅을 할때 말하지만

맹신은 금불 기분전환 삼아서 찾아보세요!!

 

728x90

댓글